본문 바로가기

common interest

얼짱 웹툰작가 ‘박태준’ 결혼 발표 및 그의 아내 ‘최수정’은 누구?

인기 웹툰 작가 박태준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코로나19 투병기를 들려줬다. 고열로 고통을 겪고, 아직도 후각과 미각 등이 돌아오는 과정에 있다고 알린 그의 경험담은 시청자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며 생활 속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치를 잘 지키고 방심해서는 안 된다는 메시지까지 전했습니다.

 

그 중 가장 대중들의 관심을 끈 내용은 깜짝 결혼 소식이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태준은 진행자 김국진이 ‘놀라운 근황이 있다고 들었다’고 운을 떼자 “사실 전 방송인이 아니라 어디가서 딱히 이야기할 곳이 없었다”면서 “올해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박태준은 “결혼식 자체를 어렸을 때부터 이해를 못 했다. 그리고 친구가 없어서 결혼식을 해도 예식장을 채울 수 있을까란 걱정도 있었다”며 “다행히 아내도 결혼식이 너무 싫다고 하더라. 그래서 그냥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는데 ‘라디오스타’에 나온 김에 이야기하고 싶었다. 공식적으로는 최초 공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연애는 10년 정도 했는데 10년 동안 동거를 길게 했다. 지금은 친구랑 같이 사는 느낌”이라고 웃으며 “아내는 저한테 ‘베프’(베스트 프렌드)라고 한다.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이같이 웹툰 작가 겸 방송인 박태준이 ‘라디오스타’에서 결혼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그의 아내 최수정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박태준의 아내 최수정은 지난 2010년 한중 합작 5인조 그룹 롯데걸스로 활동한 바 있다고 합니다.



특히 박태준과 최수정은 2011년 램(ram:)의 뮤직비디오 ‘이러다 죽을지도 몰라’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등장했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싸이더스HQ 소속으로 같은 소속사에 몸을 담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 최수정은 지난해 7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와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었는데요, 화사는 최수정에 대해 “친한 언니다. 같이 연습생 생활을 했다. 마마무가 될 수도 있었던 언니”라고 소개했었습니다.